일단 재미는 있지만 아쉬운 점도 있음 스틱스 1,2에 비해 스킬도 늘고 맵도 상당히 넓어졌는데 예전 처럼 챕터마다 몰살 / 안들키기 / 불살 이게 없어져서 뭔가 쪼이는 맛이 덜함 그리고 맵이 뒤지게 넓은데 지도에 안 알려주는 퀘스트는 조금 피곤하다는 생각도 듦 그리고 가장 아쉬운게 스틱스는 고블린이라 전면 대결이 불가능한게 이 게임의 장점이라 생각했는데 전면전이 생겨서 아쉬움 -------3장 끝내고 평가 추가 합니다 ------- 3장까지 해보니 재미있긴 합니다 새로운 기술들이 추가되어서 더 스피드 한 암살이 가능합니다 예전엔 불살 + 안들키기 한번에 깬다고 받던 스트레스는 없어졌습니다 메인 퀘스트 진행시에는 필살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단점들도 눈에 띄네요 1. 서브 퀘스트 중에 OO지역에서 물건 찾기 대부분은 비행선 정거장 명이 OO지역이라 찾기가 쉬운데 몇몇은 정거장 명이랑 다른 곳에 서브퀘 목표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맵을 외우셔야합니다... 2. 분신 투척을 은신지에 하면 분신이 적을 죽여주는 스킬이 있는데 이거 오류 심합니다 적을 죽여 놓고 분신이 안 사라져서 분신 투척 스킬이 제펠린에 갔다 올 때 까지 막힙니다. 분신 투척은 전작처럼 물에 독탈 때 쓰시는 걸 추천합니다 3. 스틱스가 착해졌습니다. 말도 거칠고 욕도 하던 친구가 욕도 잘 안 하고 까칠한 느낌이 없습니다. ------팁------- 1. 스틱스가 말할 때 잘 들으셔야합니다 esc눌러서 퀘스트를 봐도 세부내용이 없습니다. ex1) 스틱스가 이거 탈출할 때 써야겠다 하면 꼭 탈출 할 때 쓰십쇼 저처럼 먼저 사용 누르면 재사용이 불가능해서 탈출하면서 개고생합니다 ex2) 추적해야겠다 하면 F눌러서 엠버비젼으로 바닥을 보세요 발자국이 있습니다. 2. 스틱스가 어느 지역 가서 퀘스트를 하겠다 하면 지명을 꼭 기억해두십쇼. 나중에 서브퀘로 해당 지역을 또 방문 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맵이 뒤지게 넓어서 설마 이렇게 멀리까지 돌아가겠어? 싶으면 돌아가는 게 맞습니다 길이 안 보이는데 어떻게 하지? 싶으면 의외의 길이 정답입니다 멀리 돌아가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