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퀘를 요즘 묵혀두고 안하는 이유는 아틀란티스는 특별한게 없었음 ... 라그나로크는 그나마 기존에서 많은걸 바꿨는데 .... 가장 최고의 문제점은 프레임 드랍 .... 배그도 돌아가는 컴이 렉걸릴정도로 프레임 드랍이 고전게임 주제에 심함 ... 그래도 ... 패드플레이만 가능하게 해준다면 다시 복귀할 생각이 있는게임 ... 다음 업데이트에 패드플레이에 대한 이야기가 돌고 있는것으로 보아 나올것으로 보이며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서 그림던과 타퀘를 돌림빵 할 예정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