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보스까지 잡고 소감 사양 등 가볍게 짚어드릴께요 1. 사양 1) GPU : 1070 8G/FHD/60프레임 기준으로 울트라+모션블러OFF+피사계십도 낮음 최고 90% 평균 50~60% 2) CPU : 6코어 12스레드 25% 결론적으로 준수한 최적화 입니다. 지역변화 시 불러들인다고 잠깐 버벅이는 거 말고는 부드럽습니다. 2. 소감 길어서 할말만 축약해서 말씁드릴 께요 1) 의도된 그래픽의 생략. 과감히 버릴 건 버리고 살릴 건 살렸습니다. 2) 처음엔 지루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던전에 들어가는 순간 생각이 달라지실 겁니다. 3) 소울스타일 전투 방식도 정말 딱 기본에 충실하게 살릴 것만 살렸습니다. 4) 케릭터의 성장(체력, 스테미나)이 퀘스트로 이뤄집니다. 콧수염아저씨 서브퀘 먼저 받으세요 에스트와 체력을 줍니다 5) 스토레텔링의 플롯이 쪼끔 막무가내인 것도 있지만 그래도 몰입하면서 할 만합니다. 3. 갓글화 4. 2인플레이(NPC또는 코옵)을 해야 진행되는 곳이 있어 친구랑 할 만한 게임입니다. 5. 단점 : NPC한테 핑 찍어서 부르면 NPC가 온동네 몹이랑 맞짱뜨면서 오는 버그가 있습니다. 결론 : 환불 안하기로 했습니다. 환불하기엔 제작진의 정성이 나름 엿보입니다. 끝까지 가볼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