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이 대폭 바뀌고 좋아진거 말고는 머 추가된거는 없네요. (컷씬몇개..) 전작의 장점보다는 단점들이 좀 많이 보이는데 제일 큰게 조작감. 패치를 많이 해서 좋아졌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조작감은 좀더 향상되어야 할거 같습니다. (기어서 올라가거나 먼가를 잡을때 버벅거림 이건 전작도 안그랬는데...) 그리고 컷씬의 프레임....인게임 프레임은 문제없는데 컷씬으로 넘어갈때 역체감이 느껴져서 눈이 피로합니다. 좀 심각할 정도로 컷신이 프레임이 저조합니다. 그리고 리메이크인데 이렇다할 추가된 요소가 많이 없습니다. 기존 작품을 갖고 있는 분들은 굳이 그래픽 때문에 비싼돈을 주고 살까 생각이 많이 드실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 이 작품을 한번도 안해보신분들은 60프로 이상 할인할때 사셔서 좋은그래픽으로 플레이하시면 되고 구작을 갖고 계신분들은 생각을 많이 해보시고 역시 할인률이 높을때를 노리시는게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자체는 그냥저냥 할만한 정도입니다. 딱히 치명적인 버그나 그런건 보이지 않았습니다. Steam Curator ThePaper <--큐레이터 주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