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데이3 밟으실수 있죠?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는 1-4인 협동 FPS 강도 게임으로, 즐거운 잠입 및 총격 액션을 자랑합니다. FPS와 전략 요소를 결합한 솔로 로그라이크 캠페인에서는 웃음 나게 만드는 캐릭터 대사로 인해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9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8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2% · 역대 최저가 ₩2,150 (2025년 4월)
페이데이3 밟으실수 있죠?
우리 동네는 밤마다 울려 총성~
GTA5에서 오픈월드와 온갖 서브 퀘스트를 싸그리 다 쳐내고 습격만 어설프게 따라한 GTA5의 하위호환이자 페이데이 2.5 같은 게임 가격이 저렴하고 그럭저럭 재미있어서 추천함
이정도 그래픽과 게임성에 2천원이면.. 싱글만 해도 추천 아닐까요 ? 평가에서 계속 나오던 문제인 멀티에 사람이 없다 ~ 이것도 세일해서 방이 꽤 많더라구여 아무튼 이 게임은 킬링타임용 인지라 스토리에 깊이가 있냐.. 이런건 아니에요 그냥 빨리 털고 도망가야지 ~ 아 쟤내 모가지 따야지 ~ 아니 이거 왜 스텔스만 해야함..? 이런 생각만 드는 게임..? 그리고 아직 나온지 1년도 안되어서 그런가 맵이 생각만큼 다양하진 않았어요. 하다보면 이거 해봤던 맵이네 ~ 이런 느낌..? 같은 미션이라도 맵이 달라질 수 있고, 스토리에서는 다양하게 미션이 나와서 이것저것 하게 됩니다. 캠페인에서 큰 하이스트 같은 경우는 랜덤이긴 해도 결국 중복이라서 몇 번 돌리다 보면 쉽게 클리어 가능해요. 아 !! 미션 돌리다가 형사 나오면 무조건 죽여주세요 ~ 얘 조금 불리하다 싶으면 조심스레 튀려고 해서 보이면 죽여요! ------------------------------------------------------------------------------------------------- 캠페인 기준 장점 가격 대비 훌륭함 같은 장르의 타 게임들 보다 초반이 편리함 (장비나 파츠가 필수다 ~ 이런게 없어요) 봇이 물건을 생각보다 잘 집어줌! 대부분의 미션이 빨리 끝남 그래픽이 24년도 게임이라 그런가 잘 나옴 90% 세일해서 그런가 멀티방이 살아있음 로그라이크를 생각보다 잘 접합시킴 스텔스가 답답하지 않음 라우드도 생각보다 재밌음 특수장비의 다양성이 높다. 무조건 이것만 써야해 ! 보다는 다양하게 써도 문제가 없었어요 방패병 정말 아니꼬움 ㅡㅡ 단점 우리 팀 봇들은 종종 위치 선정이 바보같아요 나중가면 하나하나 다 플레이 해야해서 피로도가 조금 높을 수 있다..? 스토리가 너 ~ 무 너 ~~~ 무 별 볼일 없어요 스텔스만 해야하는 미션은 게임 시작할 때 대사로 알아봐야함....
"페이데이3를 기대했었고 실망한, 방황하는 이들에게 로그라이트의 맛이 나는 한 줌 짜리 오아시스" "치킨 한마리 값을 지갑에서 꺼내고, 높은 기대치를 낮출 마음이 있다면. 그리고 같이 그렇게 할 사람이 주변에 3명 더 있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