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악의적입니다. 어떻게 해서든 플레이 타임을 늘릴려고 수를 쓴게 눈에 보일 정도 사이버 슬루스까지는 재밌게 했지만 사실상 스킨만 갈아끼우고 같은 겜이나 마찬가지인 해커스 메모리는 사이버 슬루스에서 시간 갈아넣어서 디지몬 키워놔도 두개의 게임을 엔딩을 봐야 디지몬 연동이 되게 만들어 놨기에 그냥 똑같은 노가다 두번 하는 수준. 사이버 슬루스가 세계관 주 스토리라 해커스 메모리를 해야할 이유가 전혀 없는데다가 그렇다고 해서 해커스 메모리가 똑같은 짓을 두번 반복할 정도로 해커스 메모리가 그렇게 좋은 스토리를 가진것도 아님 캐릭터는 많은데 스토리 비중이랑 역할 배분을 잘못함.비약적인 장면이 많으며 긍정적 평가를 주는 이유는 순전히 사이버 슬루스만 놓고 주는거지 두개 다 따지면 부정적 평가를 주고 싶음 장점은 합연산인데 단점은 곱연산으로 뻥튀기되기 때문임 해커스 메모리를 끝내고 드는 생각은 내가 이걸 왜 했지 라는 생각뿐입니다. 어차피 단순히 해커스 메모리 15챕터를 간 것만으로 깨지는 도전과제를 10%의 플레이어도 클리어를 안했습니다. 그냥 해커스 메모리는 없는 게임이다 치고 사이버 슬루스만 즐기며하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