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플레이중인데 B급 감성 영화를 보는듯한 기분이 든달까나... 갠적으로 잼씀!! 스토리도 이해하기 쉽게 옆에 용어설명도 나오고ㅋㅋ 주인공 쌉 T같음.. 엔피시한테 왜 너가 안하고? 라고 반박 아이언맨처럼 댕겨서 이동이 답답하진 않다.. 결론 : 난 잼따!!

1999년 컬트적인 인기를 끈 3인칭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의 후속작이 돌아옵니다. 이제 여러분은 숨 막히게 아름다운 외계 행성 아델파를 탐험하고, 저항 중인 탈란족을 도와주며, 숨 쉴 틈없이 진행되는 로봇 부대와의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69% · 역대 최저가 ₩10,500 (2026년 1월)
아직 플레이중인데 B급 감성 영화를 보는듯한 기분이 든달까나... 갠적으로 잼씀!! 스토리도 이해하기 쉽게 옆에 용어설명도 나오고ㅋㅋ 주인공 쌉 T같음.. 엔피시한테 왜 너가 안하고? 라고 반박 아이언맨처럼 댕겨서 이동이 답답하진 않다.. 결론 : 난 잼따!!
솔직히 캐릭터 그래픽이 구린거 빼고는 다 재밌습니다 언어들 알아가는 재미도있고 풍경도 이쁘고 아바타 비슷해서 몰입이 됩니다 제트팩으로 이동하는것도, 제트팩 업그레이드 하는것도 신선하구요 다만 "Hold" 를 "잡기"로 번역해놓은거 때문에 좀 깨네요 그것만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rong translation Hold > 잡기 "잡기" Means "grab" in here "누르고 있기" is right
아바타스러운 세계관에 파크라이와 저스트 코즈의 게임 플레이를 적당히 섞고 B급 감성을 때려부으면 완성될만한 게임으로 경치나 생물쪽 그래픽은 좋은편이지만 마을 NPC 외모를 3~4개 정도를 모조리 복사해서 돌려쓴 점은 아쉽다. 최적화가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좋지도 않은편으로 게임이 뭔가 전체적으로 괜찮은거 같으면서도 급이 좀 떨어지는 느낌 25%이상 할인하면 추천
스토리 내용 하나도 이해가 안감
탄탄한 내용 시나리오 와 얼리언엔진5의 특징을 잘 살린 물리방식과 이동방식이 새로운 게임이였습니다. 잼있게 잘 했는데 .. 다만.. 아직 완벽하지 못한 더빙과 몇몇 버그가 품질을 저하 시키는듯합니다. 더빙과 동영상 시청후 소리가 먹먹히지는 현상은 해결 되면 좀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