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주의자가 하면 개 스트레스 받는겜 짓고나서 보니 공간 하나가 남음 눈에 거슬려서 철거한다음 다시 입주 시키면서 층 쌓아올리는데 윗층에서 또 공간하나가 남으면 거슬려서 철거하고 다시 입주 시킴 근데 또 건물 터지죠 공간 하나 떄문에 터지죠 내 마음도 터지죠 예아ㅁㅁㄴㅇㅁㄴㅁㅈㅈㄷㄴㅇㄴㅇㅁㅇㅈㄷㅂㅈ

Project Highrise is a skyscraper construction and management sim...
현재 -75%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9개월 데이터
완벽주의자가 하면 개 스트레스 받는겜 짓고나서 보니 공간 하나가 남음 눈에 거슬려서 철거한다음 다시 입주 시키면서 층 쌓아올리는데 윗층에서 또 공간하나가 남으면 거슬려서 철거하고 다시 입주 시킴 근데 또 건물 터지죠 공간 하나 떄문에 터지죠 내 마음도 터지죠 예아ㅁㅁㄴㅇㅁㄴㅁㅈㅈㄷㄴㅇㄴㅇㅁㅇㅈㄷㅂㅈ
한번하면 푹빠져드는 시뮬게임 - 내가 건물주가 되어서 건물 컨설팅,모든 미묘한것들과 세세한것들을 조정해서 건물을 꾸려가보자 (한글패치) 있습니다 -> https://itcm.co.kr/g_board/7442455 고민하지말고 구매하는것을 추천합니다 Project Highrise 긍정적인 나의 의견 - 용량과 그래픽이 너무 간단 간단 해서 ( 설치, 플레이, 시스템 등등 ) 잘꾸며져 있습니다 - 적당한 가격 (나의 의견) - 2D 형식 시스템 게임 - 일단 시뮬레이션 게임 좋아하는사람은 지루하지 않습니다 - 건물의 새세함이 담겨있어서 게임이 독창적 입니다 - 너무재미있어서 저는 시간이 가는줄 몰랐습니다 부벙적인 나의 의견 - 건물 하나하나추가하는건 괜찮은데 전기선 [선긋는 게임인줄 알았습니다] - 난이도 처음에는 모르고하면 어려워서 저는........ 그래도 재밌게했습니다 저는 모르고 해서 어려웠는데요 점점 건물 짓는 매력에 빠져서 (난이도 문제) - 좀 게임하면서 심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개임을 하면서 만들긴 잘만들었는데 완벽하지 않은 느낌이 좀 자주 들어서 이부분은 (추가요소 시스템, DLC는 앞으로 나올거 같은 느낌... ) (구매하시기전에 게임 플레이 영상 한번 보고 구매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 이런분들은 구매하지 마세요 ~~!! - 지루한게임 싫어한분 - 키우는게임 싫어한분 - 오래하는게임 싫어한분 - 만드는 게임 싫어한분 - 상상력 0% 인분 - 예체능 쪽 ( 미술 , 음악 , 체육 ,,,,,) 이런거 싫어한분 그 반대인분들은 구매 추천합니다 ~~~
나만의 건물주가 되고 싶다면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너무 재미있게 했었던 기억에 스팀으로 다시 2회차 플레이를 했는데, 그동안 여러 종류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해왔지만 "Project Highrise"같은 독특한 컨셉의 도시 건설 게임은 처음인듯... 건물 하나를 통채로 임대하는 형태가 아닌 각 층의 오피스를 작은 부동산 형태로 임대하고 관리해주고 수익을 얻으며 건물으 규모를 키워나가는 재미가 있었어용. 다만 불륨이 작고 컨텐츠가 제한적이라 아쉬운 면이 있지만, 언젠간 추가 DLC 또는 후속작이 나온다면 꼭 해보고 싶어용 :) If you want to be my own building owner I had so much fun with the Nintendo Switch version I played the second round again with steam We've played a lot of management simulation games, I think it's my first time playing a unique city-building game like "Project Highrise." It was fun to rent and manage offices on each floor in the form of small real estate, earn profits, and increase the size of the building, not in the form of renting a whole building. However, it is regrettable that the fluorine is small and the content is limited, If there is an additional DLC or a follow-up someday, I really want to try it :)
현실성 있게 잘 만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아아아아아아니 대도시 한가운데 이런 매물이 으디있다고!! 사무실 공간 내어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살아야지 무슨 불만이 이래 많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