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플레이어블 캐릭이 여캐이고 잡몹들도 여캐인 사나이의 게임 바스트모핑을 캐릭은 물론이고 잡몹들과 케릭터중 하나인 할머니에게도 구현해놓음 우욱 도전과제를 전부 한다는 가정하에 플레이타임은 30시간 남짓 캐릭터 개성도 강하고 게임도 무쌍류로서는 그냥저냥 할만하다 다만 덕후감성에 거부감을 느낀다면 비추 첫판 끝나자마자 도전과제 달성되는 것만 아니었다면 환불했을듯 액션게임으로서 불만인 점이 있다면 잡몹들이 온갖 상태이상을 거는데다가 원거리 몹이 문워크를 하면서 내 공격을 피하고 가끔 반응하지 못할 정도로 빠르게 공격 하는 것이 짜증남 공중 몹은 한대씩 쳐서 떨어트린다음에 몰아 잡아야하는데 캐릭이 공중에서 횡공격이 불가능 하다면 한땀한땀 떨어트려야됨 그리고 캐릭 편차가 상당히 커서 어떤 캐릭은 바로 앞의 상자도 공격을 못할 정도로 공격모션이 좋지 않고 인법을 써도 전부 맞지를 않고 7대중 2-3대만 히트 하는 캐릭도 있음 인법 의존도가 커서 한대 맞아서 경직걸리거나 빙결걸리면 인법을 써야 하는데 스턴 걸리면 인법이 나가질 않고 공격 모션이 안 좋아서 인법게이지가 잘 안차는 캐릭터도 있고 세가지 인법이 모두 구린 캐릭이 있음 시점이 구려서 실수로 벽구석에서 인법을 맞는다면 내가 뭘 하는 지도 못보는데 맞기만 하는 경우도 종종 있음 또 가끔 약공격이 안 나가거나 플레이어가 갈 수 없는 장소에 몬스터가 스폰되는 버그가 있음 무엇보다 변신은 대쉬키로 스킵되고 등장씬은 약공격+강공격으로 스킵되는데 탈의씬은 왜 스킵이 안되는지 모르겠음 처음에야 오 옷이 찢어지네 대박 하면서 보는데 봤던 거 계속 보면 지겹기도 하고 콤보 이어야하는데 템포가 끊김 백화요란기 깨고 엔딩크레딧 10초동안 스킵 막아둔것도 몬헌 월드의 악몽이 떠올랐음 너무 단점만 쓴 거 같은데 그래도 게임은 할만했으니 추천 도전과제 하려고 여캐 옷이나 찢고있는데 한숨 나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