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9.7시간2025.07.19 작성
약 10시간 플레이 후 소감 - 메트로베니아 형식에 움직임이나 그래픽의 느낌이 아스트리브라 향이 좀 나서 호감 포인트였습니다. - 다만 간이 체크 포인트에서는 회복 포션이 차지 않아서 생각보다 많이 불편했습니다. - 그리고 스테미너 회복이 생각보다 엄청 느려서 연속적으로 플레이어가 뭘 하기 좀 힘든 시스템이라 느꼈네요. 오랫만에 팩맨의 향수에 빠졌고, 불편사항도 차후에 패치로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추천 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