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반나절을 즐기기에는 그럭저럭 괜찮을지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매우 아슬아슬한 파란 평가입니다. 의외로 타격감도 없을뿐더러 몹의 재활용 빈도가 매우 높고 스테이지마다 걸리는 시간이 꽤 긴 탓에 피로+수면 게이지가 축적되었습니다. 불행 중 다행이라면 모든 난이도에 관련된 도전 과제가 없어 도전 과제 헌터분들에게도 적당히 플레이하더라도 100%를 달성할 수 있는 수준인 점이겠네요. 참고로 멀티 플레이 베타 중이지만...... 이 휑한 평가 수와 평가란이 보이는 대로 사람은 없습니다. 로컬이나 친구와 같이하는 게 아닌 이상 온라인은 기대하지 마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