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게임자체가 좀 특이해서 먼저 설명을하면 이게임은 샌드박스 게임이 아님 운영 퍼즐? 게임에 가까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의 세력게이지가 차오르고 세력게이지가 꽉차면 대학접고 도망간다음 다른곳에서 새대학을 지어야함 제한된시간동안 영업하면서 훌륭한 졸업생을 배출할수록 보너스가 쌓이고 다음 대학운영이 더 편해지지만 새 대학을 지을때마다 입지자체에도 패널티가 있고 하나씩 저주가 걸림 이런식으로 접고 새로짓고를 반복해서 마지막 7번째 대학에서 여태까지 보너스를 이용해서 악의세력을 퇴치하면 엔딩 게임자체는 뭔가 확~재밋다 이런느낌은 전혀없는데 졸업생 만들면서 보너스 싾는재미가잇음 방치형게임은 아닌데 방치형같은재미? 그리고 특정보너스를 얻는 졸업생을 전략적으로 배출하기위해 학교 구조를 설계하는 재미도 꽤있음 게임을 익혀감에따라 배출해내는 학생 수준이 천차만별이됨 하지만 7번을 반복하는데 사실 패널티좀 있어봣자 크게 와닿지않고 다른마법테크를 탄다하더라도 졸업생 직업 구경하는 재미지 뭔가 게임을 진행하는 느낌이 확 바뀌진않음 삶이 너무 지루하다 싶으면 해보시는거 나쁘지않음 절대 꿀잼은 아니지만 적당히 시간잘가는 신선한재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