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하면 개꿀잼. 캠페인 분량이 짧다는 점이 아쉽게 느껴질 정도로 재밌다. 그래도 반복되는 게임을 질질 끌바엔 적절하게 딱 잘 끓은 것 같다. 기본적인 진행은 레포데2 고 시스템은 헬다이버즈2 같은 느낌이다. 레벨이 오르면 스킬을 찍을 수 있고 여러 무기 조합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은 RPG게임을 하는 기분이라 진행을 할 수록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아무튼 전체적으로 다 좋았다. 단점은 혼자서 하거나 모르는 사람하고 매치해서 하면 재미 없을거다. 무조건 친한 친구랑 해야 재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