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간략화 된 1인칭 히트맨 시리즈라 생각하면 됨 암살 방법이 다양하진 않지만 몇가진가 있고 루트도 꼴리는대로 처리 가능함 세간의 평이나 생각보단 재밌는데 겜 자체가 좀 단순하고 단점이 꽤 있는 편 단점으론 다른 난이도는 모르겠으나나 베테랑 이상부턴 저장 지점이 개막장이라 적 두세마리 남겨놓고 뒈지면 거의 암살 진행 착수한 시점으로 돌아가서 적 마킹부터 다시해야 한다 글고 ai가 좀 들쑥날쑥한 게 바로 앞에서 얼쩡거려도 잘 못 알아채는데 경보 한 번 울리면 천미터 밖에서 돌격소총으로 명중시키는 핵쟁이들이 됨 ㅋㅋ 근데 좀만 벗어나서 숨으면 되니 딱히 문제는 안 된다 그리고 가장 큰 단점이 마킹이나 네비를 진짜 개병신처럼 만들어놔서 목적지 찾아가기가 좀 야마도는데 맵이 의외로 좁아서 그냥저냥 돌아다니다 보면 쉽게 찾음 문제는 미션 목표 뭘 해킹해라 폭탄 설치해라 등등이 최종 목적들 중 하나인데 오브젝트를 명확히 표시해주지를 않음 그래서 일일이 다 찾아다니면서 수행해야 됨 암살 지정 인물은 마킹만 하면 계속 뜨는데 오브젝트들은 그렇지가 않음 그래서 결국 그 맵 인원 몰살 후 오브젝트 찾아다니기가 첨부터 끝까지 계속 된다고 보면 됨 단점이 좀 많은 딱 메타 70점 초반대 게임인데 막상 해보면 재미남 글고 뭣보다 세일하면 담배 한갑보다 싼데 이게 사실상 상시가라 위에 쓴 짧은 단점들은 걍 무시하고 해보도록 하자 도움 됐다면 개추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