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로 하면 할만하고 재밌는데 키보드로 하면 좆같음 패드 없으면 비추함

2026년, 새로운 VRMMORPG인 소드 아트 오리진이 탄생했다. 키리토는 신비한 NPC와 만나 영문을 알 수 없는 메시지를 받게 된다. 이 게임은 1년 전 그가 탈출한 게임과는 명백히 다른 게임이다…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2% · 역대 최저가 ₩7,620 (2024년 12월)
패드로 하면 할만하고 재밌는데 키보드로 하면 좆같음 패드 없으면 비추함
오래전에 해봤던 게임인데 이번에 샀습니다. 들어가서 화면조정하고 키조정하고..아...키마로 겜하기엔 너무 빡세겠네..패드로 하자. 라고 하니 패드가 안됩니다...어허... 인 게임에 들어가서 화면을 보니 주사율 충돌도 일어나 자글자글... 눈터져요. 여케의 치마들은 하늘로 웨이브를 추고 있습니다. 일단 게임을 끕니다. 속성에 들어가서 일반탭의 입력창에 -r을 넣어줍니다. 주사율을 고정해주는 이 시대의 마법같은 그 주문.(그런데 더 확실한 방법은 그래픽 옵션에서 전체화면 설정-해상도에서 60프레임 선택-수직동기화 하는게 제일 최적화 잘 됨. ) 그리고 컨트롤러 설정에서 엑박이던 플스컨트롤러던 선택해 고정으로 인풋 잡아주시고 게임 스타또. 들어가서 확인하니 컨트롤러 잘 먹습니다. 인게임 주사율충돌 잡혀서 그래픽 선녀같네요. 눈 편안- 자 그럼 즐겨요. 게임.
CPU 코어 수 때문에 게임 안 켜질 시 필독 1. https://github.com/alexstrout/CPUCoreCountFix?tab=readme-ov-file 에서 (본인 비트 버전에 맞는) Release + Visual Studio Redistributable 선택해서 설치 (통상적으로 64비트, 즉 x64 버전입니다.) 2. 게임 폴더 안에 다운받은 압축 파일 안의 DINPUT8.dll 추가
할로우 뭐시기를 끝내고 나면 후속작(리코리스, 리콜렉션, 데이드림)들이 찾아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그 이야기를 참 싫어한다.
비섬일도 노가다 하기전에 다 끝났음 멋도보르고 잡퀘를 계속 깨버려서 렙이 높아지면 그냥 다 한방되서 재미없어짐 잡몹들이 너무 재미가 없음 그리고 이게임은 여러키를 같이 눌러야 되는게 많아서 패드로만 해야됨 키보드로는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