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말하자면 1.워해머 팬이라면 필구 2.로비에서는 워게이밍사의 게임 3.인게임은 토탈워시리즈 (+엄청나게 많은 스킬선택)입니다. 4.RTS전략게임 입니다 트레일러만보고 속지마세요. 워해머 팬이시라면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근데 트레일러보고 구매를 결정하시는 분이라면 부디 이 장르가 RTS임을 다시 한번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저렇게 멋있게 화면 돌리고 하는거 분명 할 수는 있습니다. 근데 누가 스타하면서 화면 확대해서 '우와 머시께 싸운당 헤헿헿' 하면서 보고 있습니까 물론 이건 제 입장이고 전투장면을 빤히 보고있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죠 근데 이게 스킬이 기본적으로 한두개가 아니라서 정말정말 힘들거 같습니다 게임 로비에서는 월드오브탱크처럼 로드아웃이 있고 게임 내에서는 토탈워시리즈같이 부대선택하고 스킬을 사용해가면서 전투가 진행되는데 전투 돌입하기 전에 로드아웃에 저장해놓은 함선들을 함선의 크기나 능력에 따른 포인트를 제한된 포인트안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게임 내에서 함선을 고르고 전투를 치르면서 그 함선의 레벨이 오르고 팩션,스킬,승무원 레벨,무기,특성 등등 엄청 다양한 부분을 선택할 수 있게합니다. 게임 자체는 상당히 재밌어요 전투는 1vs1 아니면 2vs2 밖에 안되는 것 같지만종족마다 인터페이스나 스킬,함선조작이 다르기 때문에 너무나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추천하고자 글을 쓴거고 많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구매하실분들은 한번 심사숙고하고 트레일러의 멋있음을 보고 구매하시는게 아니라 전략게임으로서 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워해머 팬이라서 이미 구매했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