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모탈컴뱃 팬으로써 아주 만족합니다. 샤오린 몽크스나 PS2 모탈컴뱃 원하시는 분들은 알아놓으시면 좋은게, 아직 자체 기술력 부족으로 에뮬레이팅이 힘들다고 합니다. 레거시 컬렉션2를 기대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얼티밋 모탈 컴뱃3의 메가드라이브 버전이 빠졌지만 만족한채로 잘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쉬운 점이라는 건 앞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라지만 온라인 로비가 없는 것(현재는 베타가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별로 좋지 못한 롤백 넷코드입니다. 하지만 솔로 플레이로써 소장가치는 충분합니다. 이제 에뮬레이터 안 켜도 되겠네요 무엇보다 모탈컴뱃 트릴로지에서 섕쑹이 변신하면 게임이 멈췄다가 데이터를 불러온 뒤 다시 게임이 진행되는 버그도 해결되었습니다. 변신이 풀릴 때도 렉이 안 걸립니다. 이걸로만 해도 저는 족합니다. 다만 몇 가지 버그가 아직있어서 좀 그렇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3 이후로는 콤보 시스템이 있는데 그 콤보가 기술표에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이 부분은 현재 해결되었습니다만 아직 표기가 잘못되어있는 오류가 있습니다.) 모탈리언(모탈컴뱃 팬)들은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하는 게임입니다. 라이센스나 여러 문제로 추가 못한 게임(예로, 닌텐도64 버전 게임들, 얼티밋 모탈컴뱃3의 메가드라이브 버전 등)들은 DLC로 나와주길 바랍니다. 또한 넷코드를 문제로 2 on 2 대결이 온라인에서 활성화 되어있지 않은데 이것도 언젠간 패치해줬으면 합니다. 물론 넷코드 안정화를 위해서 2on2를 안했다는 내용을 봤기는 했지만요. 저는 모탈컴뱃 관련 모든 걸 사들이고 있는 흑우 덕후니까 제발 나와주길 바랍니다...






